두바이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전국노래자랑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07:42:12 댓글 0

본문

만수르?‍♂ 부자나라 두바이 여행 중 만난 잊지못할 사람들ㅣ여행유튜버 초마드

#두바이여행 #아랍에미리트 #여행유튜버

중동의 옛스러움과 현대적인 분위기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두바이!
여행하면서 다른 나라의 사람들을 만난다는 건 언제나 설레요:)
두바이에서 만난 잊지못할 사람들, 모두 잘지내고 있겠죠?

오만여행기로 찾아올게요^__^


email - choco8977@naver.com
instagram - kcw.96
ANA GABRIELE COSTA : on your next trip come to Brazil
مارينا ماجد ابراهيم ملك : Iyou
Meera Hi : I love you ♥️
marwan TB3 : I can't find your chanlle in insta
ouTube디오 Y : 전 어른되서 코로나 없으면 꼭갈겁니다
김지민 : 잘생겼네요 구독합니다
Jeon Marceline : 오아!..도바이 진짜 이뻐다..나는 진짜 조아해요♡
DaiamondoRobotto2.0 : DaiamondoRobotto (Fun Art) [Iconic's Logo's Parody]
홀몬부족 : 파티마님 넘 이쁘시네요~^^
Maria San : I’m glad you know Afghanistan’s capital city. I didn’t expect btw ^^ you nice keep going

두바이 승무원과 하루만에 두바이 정복하기 ㅣ두바이여행 VLOG

안녕하세요 디마스입니다

오늘은 비행 브이로그가 아닌 여행 브이로그로 돌아왔습니다!

한국에서 온 친언니를 위해 일일 가이드가 되어 두바이 곳곳을 돌아다닌 하루를 담은 영상입니다

3년동안 두바이에 살면서 제가 찾은 맛집, 쇼핑거리, 사진찍기 좋은 곳 등등 영상에서 대공개합니다!

오늘도 재밌게 봐주세요
#두바이#두바이여행#중동여행

Filmed by CanonG7X
Edited by Final Cut Pro


Instagram ‍
yuseonny

Email
love1012541@gmail.com
young lim : 오늘 도 잘보고 갑니다 1 년전 언니의 모습 이네요 언니가 치킨 많이 사주래요
Sua Kim : 3:58 이거 사람 팔뚝 털 마즘???? 허거덩;;;;; 머리털인줄
Estelle Hong : 언니는 스타일 좋은대 님은 한국식 촌스럽내요~~ 원피스가 ㅋㅋㅋㅋ...
james Lee : 캐시미어 스카프, 잘 알아보고 사야,,,대부분 중국산
yang hong : 바스타키야. ㅕ울에 함 가보세용.
yang hong : 금 모두 22K. 질 알ㄹ아보고 사야한다.
J M : 혹시 남자친구있어요?
윌유 WHY : 저도 이번에 두바이 갔다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영상잘봤습니다!!
순이 : 으 중동은 정이 안가 우호가 좋다던데 걍 편견인지 걍 그럼
김우성 : 두바이에서 대학교를 다니고 싶은 고등학생인데 질문도 많이 하고 싶고 조언도 많이 구하고 싶은데 무례하지만 dntjd6784@naver.com 으로 이메일 부탁드려요..ㅜㅜ

[생일 특집] 약간 고급진 두바이 여행 - 【上】

여행닭Q버벅쓰티비 - https://www.youtube.com/user/MsBough


자세한 영상은 위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비용을 버벅쓰 형님이 처리해주셨다는 사실
계속 공짜 좋아해서 머리가 더 빠지고 있다는 사실
-------------------------------------------------------------------------
촬영장비
Gopro7
Lumix G85

마이크
없음(Gopro7)
-------------------------------------------------------------------------
BGM

Kevin MacLeod - Dvorak Polka
https://www.youtube.com/watch?v=56J1EkmfpCk


Kevin MacLeod - In Your Arms
https://www.youtube.com/watch?v=mpr8tjYc7Ds

Kevin MacLeod - Mining by Moonlight
https://www.youtube.com/watch?v=f27zdJeKrQ8
-------------------------------------------------------------------------
여행닭Q버벅쓰티비 : 두바이에서 함께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룩스^^2
앙기모찌 : 두바이는 롯데월드 느낌이랑 비슷한듯 훨씬더 웅장하지만??
왑띠 : 개인해변 충격적이다...
junghoon lee : 6:56 소매치기 드립 보소
Jaw Hup : 코로나 상황 속에 이런 날이 다시 올까요 ㅠㅠ
네발로걷는호모사피엔스 : 영상들 보니까 두바이 넘 가보고 싶어요... 어떤 느낌일까요
yang hong : 참고로 사우디 리야드에서 두바이까지 버스로 14시긴 소요됨.
Rachel _L : 사막 흙색 황량한 것만 보다가 두바이 와서 돈좀쓰니 영상이 꽉차네요ㅋㅋㅋㅋㅋㅋ 상당히 컬러풀하네
종이남친카제하야 : 빠니님.. 당신은 내 일상의 활력 ㅠㅠ❣️
이Powe : 돈 쓰면 다 괜찮은 게 돼징.......우리나라도 골목식당찾아다니는 사람많은데 사람따라 다르니까 뭐

... 

#두바이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ratio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