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노트 케이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라드 조회 4회 작성일 2020-09-21 08:22:37 댓글 0

본문

갤럭시 노트10 지펠 케이스 개봉기 [4K]

- 왠지 엄청 예뻐 보여서 LED 커버랑 클리어 뷰 커버(지펠 케이스라고 우기는 그것) 사 왔는데 둘다 안 이쁨...
그냥 사은품으로 받은 LED "뷰" 커버가 훨씬 예쁨.... 고급스럽고.. 신기하고... 실용적이고...
혹시 구매 의향 있으시면 LED 뷰 커버 추천. 그냥 LED 커버랑 클리어 뷰 커버는 사진빨 강해요.. ㅠ

-페이스북 http://facebook.com/underkg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underkgshow
UNDERkg : - 왠지 엄청 예뻐 보여서 LED 커버랑 클리어 뷰 커버(지펠 케이스라고 우기는 그것) 사 왔는데 둘다 안 이쁨...
그냥 사은품으로 받은 LED "뷰" 커버가 훨씬 예쁨.... 고급스럽고.. 신기하고... 실용적이고...
혹시 구매 의향 있으시면 LED 뷰 커버 추천. 그냥 LED 커버랑 클리어 뷰 커버는 사진빨 강해요.. ㅠ
김은찬 : 아조씨 얼굴 보여줘
박진우 : 삼성 프라자 가서 노트 울트라 예약 하니 led뷰 커버 준다는데 영상 보니 잘 받은듯하내요..
김곤 : 왜 말이 짧냐 보러 또와써요 ㅋㅋㅋ
mob : 아우라 글로우 색이 너무 예뻐서 투명 케이스로 하고싶은데 더러워질까봐ㅠㅠ 케이스 사러갔는데 알바하시는 분이 투명 케이스 하지말라고 그러네요,,
이지원 : 5:51 미키마우스
Jamie e : 노트10 사전예약으로 샀는데 사은품에서 케이스는 쳐다도 안봐서 이런 기능이 있는 정품 케이스가 있는줄 몰랐네요 ㅋㅋㅋㅋㅋ 폴더폰 생각나고 귀여운데 역시 사서 쓰진 않을 듯
jb n : 뭐여 그냥 젤 세련된 아재 케이스네
배형진 : 뷰커버 노트3부터
애국자 : s20 +는없나요? 있음 링크좀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케이스 13종 비교! 정품 실리콘케이스 부터 슈피겐, 링케 투명케이스까지

* 본 영상에서 삼성 정품 실리콘 케이스가 카메라에 딱! 맞아서 좋다고 언급한 부분에 대해 추가로 보충할 부분이 있어 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꼭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영상에서 기본 케이스 실측 무게를 2g으로 표기한 부분은 실수입니다. 24g 이에요-!,

많이 묻는 질문 중 삼성 정품실리콘 케이스 덜컹거리는 부분이 빠졌는데 다른 케이스들 만큼 어느 정도 덜컹거립니다.

--------------------

시중에 판매중인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케이스를 거의 모두 구매했습니다. 케이스도 아직 사전예약 판매중인 것들이 많아 28일 이후에 많이 풀릴 것 같아요. 서로 다른 업체에서 더 많이 주문했는데 품절이거나 아직 제품이 출시되지 않아 배송 취소된 건이 7건이나 됩니다.

아무쪼록 다양한 제품들을 여러분께 소개드리고자 준비했으니 재밌게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 구매 URL은 업체 홍보해주고 싶지는 않아 일부러 남기지 않습니다. 뒷광고 소리 무섭..

그리고 영상 내에서 '구매가격'이라고 된 부분은 실결제금액을 말합니다. 사이트마다 금액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가격은 참고만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무게는 집에있는 저울로 직접 계량했습니다.

사실 이번 콘텐츠는 '갤럯디노트20 울트라 카툭튀를 없애는 케이스를 찾아서!'가 목적이었는데.. 조금 다르게 변화되었네요. 아무 다음달에 출시되는 케이스들 중에는 더 예쁘고 다양한 것들이 있어 보입니다.

그럼 좋은 주말 되시고 복날 몸보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기본구성 케이스
구매가격 : 0원
실측무게 : 2g

2.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구매가격 : 11,940원
실측무게 : 34g

3. 링케퓨전
구매가격 : 7,800원
실측무게 : 30g

4. ESR 아이스쉴드
구매가격 : 13,230원
실측무게 : 33g

5. 링케퓨전X
구매가격 : 8,800원
실측무게 : 32g

6. 제로스킨
구매가격 : 16,800원
실측무게 : 26g

7. GOOSPERY
구매가격 : 9,520원
실측무게 : 34g

8. 링케 Air-S
구매가격 7,800원
실측무게 : 27g

9. 슈퍼쉘
구매가격 : 15,120
실측무게 : 33g

10. 삼성 정품 실리콘
구매가격 : 22,000원
실측무게 28g

11. NAHARO
구매가격 : 7,400원
실측무게 : 25g

12.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구매가격 : 16,740
실측무게 : 44g

13. 베루스 담다 글라이드프로
구매가격 : 21,730
실측무게 : 74g

#갤럭시노트20울트라#갤럭시노트20울트라케이스#노트20울트라케이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문의 : ppoby1004@naver.com
구독하기 : http://url.kr/7af5wU
꿈사탕 : * 본 영상에서 삼성 정품 실리콘 케이스가 카메라에 딱! 맞아서 좋다고 언급한 부분에 대해 추가로 보충할 부분이 있어 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꼭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영상에서 기본 케이스 실측 무게를 2g으로 표기한 부분은 실수입니다. 24g 이에요-!,
=> 2탄 비싸고 튼튼하고 덜컹거리없는 UAG 케이스 https://www.youtube.com/watch?v=o48BMD41fcM&t=272s

많이 묻는 질문 중 삼성 정품실리콘 케이스 덜컹거리는 부분이 빠졌는데 다른 케이스들 만큼 어느 정도 덜컹거립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똘 : 제로스킨 알리에서 똑같은거 9천원도 안되게 파는데ㄷㄷ
H Yong L : 6번 제로스킨 쓰는중인데
진짜좋아요
카메라글라스도 보호되고
얇아서 그립감도좋아요
we아이,요랑단의 삐요한 덕질 : 저 22000원 짜리 정품 실리콘케이스
덜렁거림은 없었나요??
DO eun lěe : 완전 도움되어여 ㅎ 구독!좋아요! ㅡ저는 링케로. .근데 만원 다 넘던데 어디서 사셧는징 ㅜㅠ
성이름 : 케이스 고르는데 도움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D_ien : 영상 잘 봤는데 광고 설정이 일부러 이렇게 하신건가요? 20분짜리 영상에 광고가 몇번이야...
강태웅 : 목소리 너무 좋고
말씀하시는게 끊김없이 부드러워서
영상 보는 동안 편안했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Danny Korea : 기본제공 케이스가 있는데 저 제품들 굳이 살 필요가 있나요? 기본 케이스도 같이 평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씌우면 S펜 꺼내고 삽입하는게 힘들어서 밑쪽이 다 뚫린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Siae Hwang : 4번 아이스쉴드 카메라 옆 빈공간이 노트20 특유의 카메라 습기 문제 때문에 디자인 된 거 같네요. 노트 20 카메라 옆에 작은 구멍이 있는 데 이걸 안 막으면 습기가 덜 찬다고 해요.

갤럭시 노트20울트라 카툭튀가 싫어서 케이스 3개샀다... / 삼성 정품 케이스

문의 : yjch1988@gmail.com
구매링크
어터치보 킹콩아머 투명 케이스 : https://coupa.ng/bIDF9i
삼성 실리콘 커버 : https://coupa.ng/bIDGjM
삼성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 https://coupa.ng/bIDGCv

또하 안녕하세요 윤또에요
요즘 너무 휴대폰 관련 영상만 올렸네요ㅠ
다음 영상은 키보드로 올라갑니다!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촬영장비]쿠팡 구매링크
카메라 - 소니A6400 : https://coupa.ng/bD7vHd
렌즈 - 소니E 16-55mm F2.8 G : https://coupa.ng/bH3GcA
마이크 - 줌H1n : https://coupa.ng/bD7v1q
핀마이크 - 로데Smartlav+ : https://coupa.ng/bD7wfA
조명 - 룩스패드 43H : https://coupa.ng/bD7wxZ
삼각대 - 호루스벤누FX-36T : https://coupa.ng/bD7wPJ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윤또TV : 영상에 프로텍티브 커버에서 스프링이 있는것 처럼 얘기했는데 스프링 없습니다 그냥 플라스틱이에요ㅠ 혼란을드려 죄송합니다
그랜드탈모빔 : 떨어트려보면ㅋㅋ ㅋ 수리비폭탄ㅋㅋ
sy choi : 3번째 케이스 장착하고 삼성페이,교통카드 다 되나요?
이모모 : 프텍커버는 디자인이 오우쒯... 실리콘마감처리했으면 이뻣을거같은데
ai미르 : 프로텍티프 케이스 최저가로 24000원대에 샀습니다 완전 만족하며 쓰고 있고 스탠드도 잘못 해서 빠졌는데 부러진게 아니더라구요 굉장히 튼튼하고 좋습니다! 무선충전도 완전 잘 됩니다!
조슈아 : 윤또 형님 영상은 말투가 너무 잼나거 중독성 있네요.. 근데 형님이 맞으시려나 ㅎㅎ
냉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저는 정품 클리어 케이스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브론즈를 사버렸기때문에..
AI AI : 카툭튀 커버하려고 나오는 케이스끼우면 뭐 보조배터리급 두깨가 되네
미르미르 : ㅋㅋㅋ인트로 항상 잼있. ㅋ전 비싼거 하나보단 적당한 가격에 여러개 쓰는 스타일이라 ㅋ
KM KIM : 마지막쯔음에 스탱딩커버 오타 아무도 모르시네 ㅋㅋㅋㅋ

... 

#갤노트 케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ratio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