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겔쇼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맥가이버 조회 4회 작성일 2020-09-21 16:05:43 댓글 0

본문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효과보는법 먹는법 제대로 알고 먹자!

전국어디서나 관리받고 효과보실수있게 도와드립니다!
인스타 아이디는 jini9242
상담 카톡 문자는 010 4094 9242
D.E Kim : 그 병이 소주잔 30잔의 알로에가 들어 가는지요?
K lee Lim : 가격이 사악해요 ㅠㅠㅠ 효과는 좋은데 다릿살은 많이 빠짐 ㅋㅋ
Yeojung Kim : 같은 망고맛이고 허벌라이프제품인데 알로에겔이랑 알로에concentrate와는 뭐가 다른가요?
이예림 : 그럼 아침 일어나자마자 먹어야하나용?? 아침 쉐이크 먹기 전에 먹나용
있어할수 : 8월에 두달간 해서 5키로 감량후 현재 유지중입니다. 3월에 다시 시작해서 157/59>50까지 감량 목표인데요 한달간 빡세게 하려합니다.. 그래서 겔이랑 듀오 둘다 넣으려 하는데 어떨까요? 추천 부탁드려요ㅠㅠ
하체비만이고 승마살,엉덩이살이 많은평입니다.
아 그리고 알맹이들도 어떤거 먹어야 할까요??...

[영양특강 11편] 지치고 힘들 땐, 면역력 증진 알로에 겔!

장건겅강과 면연력 증진을 위한
알로에 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홈페이지: www.herbalife.co.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HerbalifeKoreaOfficial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erbalifekorea
카카오스토리: story.kakao.com/ch/herbalife

블랙헤드 제거 꿀팁 알로에젤 클렌징 오일만 있으면 된다고!? 적나라한 리뷰 | 해바라기 뷰티

#블랙헤드제거 #피부관리 #각질관리 #끝판왕

요즘 SNS에서 많이 발견되는 "알로에젤과 클렌징오일로 블랙헤드 제거하는 방법" 직접 해봤습니다.
효과는 어떤지 적나라하게 저의 생얼과 구멍숭숭 모공까지 공개하며 리얼하게 리뷰해봤습니다.
결과는???

*관련 게시글 출처 인스타그램 @smiledog____

-----
뷰티 유튜버 "Sunflower해바라기" 입니다.
앞으로 많은 뷰티 꿀팁을 공유할테니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 부탁드립니다!
의견 혹은 질문은 댓글로 부탁드리고 악플은 달지 말아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WRSjvi7L2OoNxER9kICUXQ
Sunflower Beauty : 여러분! 이렇게 하신 뒤에 밖에 나가신다면, 자외선 차단제도 신경써서 발라주시고 해보신 분들을 후기 남겨주세용!
댕댕 : 저저 이거 처음 했는데용 리뷰 남겨용!
수딩젤이 진짜 완전히 바싹 말라야 하는건가용?
30분 기다렸어요 약간의 끈적임만 남아서 그냥 바로 다음 단계 넘어갔는데 덩어리가 안 생기더라고요ㅠㅠ
-
일단 클렌징 오일 몇 분하고 난 뒤
전 지성이고 오일 때문에 찝찝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덜해서 물세안만 했어요!
그리고 바로 팩하려고 했는데 팩이 다 떨어져서;; 팩 대신 스킨케어!! 흡수 진짜 빠르더라고요 ㅋㅋ
이거 하고 외출해야 돼서 선크림 발랐는데 개기름도 안 생기고 오늘 하루 너무 좋았어요 지성의 고민은 쓸데없는(?) 개기름이 생겨서 하루 종일 찝찝하고 불편하곤뎅 이제 열흘에 한 번꼴로 할거니 하루 정돈 개기름에서 해방!!!!!
엄마께 살짝만 빠진 것 같다고 또 피부 뽀샤시 매끈거린다고 자랑했거든용@@ 첫술에 배부르겠냐고 차차 하면 없어질것같다고 하시더군용 헤헿ㅋㅋㅋ
진짜 이거 효과 90%이네여!!!
여태껏 해본 방법 중 이게 젤 나은듯요❤
차차 해보면 ㄹㅇ 블렉헤드 박멸은 시간문제☺️
댕댕 : 저도 SNS에서 저 글 봤는데 이렇게 뙇 영상 발견하게 되었어용
요기 아래 댓에서 비알ㅌㅆ 블렉헤드 클렌징 오일 추천해주셔가지고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온다네용!! 수딩젤은 집에 있고 암튼 한번 내일 첫 시도 해볼려고용
-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동생은 건성인데 전 지성이거든요
혹시 이 작업(?) 한 후에 건성&지성 관리법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아래 댓보니까 지성은 폼클렌징으로 다시 세안하라는데...) 그리고 세안 후 아무 스킨케어 걍 발라줘도 되겠죵??
첫 시도인만큼 설렘반 긴장반이네요... 제가 중1때 사춘기오면서 여드름나고 여드름 없어지려하니 이젠 또 블렉헤드에 시달렸었는데ㅠㅜ 블렉헤드는 진짜 여러 코팩사도 잘 안뽑혔눈데 이 방법만큼은 제발 잘 빠졌으면 좋겠네용!!히히
-
좋은 후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당...
IH Park : 인녕하세요! 이거 따라하고 바로 피부톤도 밝아지고 코부위도 매끈해졌는데 매일 해두 되는건가용?
강한결 :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누님
우루루까꿍 : 저거 알갱이가 알로에젤 굳은게 때밀리듯이 각질이랑 같이 묻어나오는거임
Eugene Lee : 저 알로에 수딩젤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한 3분 있다가 인중부분이 너무너무 따갑길래 그 부분만 지우고 한 15분만에 다 말랐길래 지워버렸는데 지금 얼굴이 진짜 너무 빨개졌어요...뜨거워지기도 하고 ㅜㅜㅜ뭐가 문제지,,,
석진 : 지성인데 꼭 클렌징오일을 써야하나요?
남자고 메이크업은안하고 썬크림만 바르다보니 클렌징오일은 안써봐서요
오일이라 지성에도 별로일것같고..
의견부탁드려요
혜림 : 혹시 꼭 오일로 해야되나요? 클렌징오일 으로 하면 모공커진다는 그런(?) 것도 있던데 클렌징오일 말고 클렌징 폼으로
지영김 : 2:03 클렌징오일로 몇분정도마사지
해주어야하나요??이거해본분들 블랙헤드
진짜없어졌나요....?그리고이거
1달에한번해도피부자극없나요........?
좋은영상감사합니당좋아요누르고가요⛥답변부탁드려용ㅜ

... 

#알로에겔쇼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ratio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